도달 구축은 운영하는 플랫폼(페이스북, 블로그, 트위터 등) 또는 기업의 메시지나 컨텐츠를 독자와 잠재고객의 눈에 띄게 만드는 일을 의미합니다. 마케팅 퍼널(Marketing Funnel : 마케팅 깔때기 구조를 의미)이론으로 보면 깔때기의 맨 꼭대기를 가능한 한 넓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. 즉, 풀어서 설명하자면 기업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몰아주고, 이메일 수진자를 늘려주며,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더해주기 위한 사전 작업인 셈입니다. 오늘은 여러해를 거쳐 많은 이들로부터 검증된 도달구축을 위한 6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강수지 - 銀河の果てまで (은하끝까지라도) P/V God of Grace
[눅]5:27-28예수께서 나를 따르라 하시니 모든 것을 버리고 일어나 따르니라
대 학 연 합 교 회
담임목사 김형민 Rev.Kim Hyungmi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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