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년 1월 29일 금요일

스 펙 에 반 했 다 면 스 타 일 에 빠 져 들 것 이 다 찍는 모습까지 아름다우니까 Nikon 1 J2

스 펙 에 반 했 다 면
스 타 일 에 빠 져 들 것 이 다
찍는 모습까지 아름다우니까
Nikon 1 J2
딱 내 스타일
Style idea

“패션 에디터라는 직업을 가진 이후, 옷차림에 유독 신경 쓰게 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다. 특히 결혼식 같은 날이라면 이틀 전부터 어떤 옷을 입을지 옷장 속 옷들을 다 꺼내 보며 착장을 맞추곤 했다. 얼마 전 셀레브리티들이 총출동한 결혼식장에 이효리와 정려원이 등장했다. 귀여운 패턴 미니 원피스에 무심한 듯 어깨에 툭 걸친 그레이 코트로 시크함을 더한 정려원과 블랙 룩에 오버사이즈 코트와 레오퍼드 클러치, 선글라스로 펑키하게 연출한 이효리의 룩은 내가 찾던 결혼식 룩 바로 그것이었다. 내가 원하는 결혼식 룩의 조건은 '나 결혼식 왔어요∼'라고 말하는 것처럼 과하게 여성스럽거나 포멀하지 않을 것, 너무 스타일리시하한 디자인보다는 베이식하면서도 에지가 살아 있는 디자인이어야 할 것, 그리고 최대한 컬러는 자제할 것. 그리고 최대한 컬러는 자제할 것. 이렇게 세 가지였다. 여성스러운 정려원과 펑키한 룩에 레드립으로 섹시함을 더한 이효리는 서로 정반대 스타일을 연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디자인은 심플하게, 레드 컬러로 포인트 에지를 살려준다는 점에선 닮았다. 진정한 패피라면 결혼식엔 이 정도는 입어줘야 하지 않을까? Editor 김미주 ”
원피스 까르뱅, 코트 타임, 레드 웨지 힐 슈즈 게스 슈즈
코트, 니트, 셔츠, 팬츠, 클러치 모두 스텔라 매카트니. 선글라스 카렌워커, 슈즈는 개인 소장품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